뉴질랜드season3

#통가리로 #국립공원 ( #통가리로 #알파인-크로싱 )3.

두리아빠119 2012. 5. 3. 19:04

#통가리로알파인크로싱...

약 19킬로미터의 화산 지대를 횡단 하는 트랙킹 코스 입니다..

보통 6시간에서 8시간 정도 소요 되는 코스 입니다..

우연히 같이 트랙킹에 참가 했던 분들은 전세계 많은 곳을 돌아 다니며 트랙킹을 하셨던 분들로..

이번에 뉴질랜드 남북섬 트랙킹 패키지 오신 분들 입니다..

이곳이 뉴질랜드 마지막 트랙킹이라고 하시는데..

역시 많이 다녀 보신 분들이라서 그런지..

준비도 철저 하시고..체력 안배도 잘 하셔서 그런지...끝까지 지치지 않고 단 한분 낙오 없이..

무사히 트랙킹을 끝내시네요..연세 많은 분들도 계셨는데....

참고로 혜초여행사를 통해서 오신 분들 이라네요....


 

 

날씨가 안 좋아서 멋진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그런대로 추억은 가득 합니다..

지금 사진을 되돌아 보니..당장이라도 그 곳으로 달려 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정말 멋진 곳 이었는데...그 당시에는 왜 그리도 힘들고 만사가 귀찮았는지....

아! 정말 힘들었습니다..

반면에 젊은피를 가진 ...아들 녀석은 힘이 넘쳐 나더 군요...

이제 그 젊음이 부러워지는 나이가 되다니...ㅠㅠ


 

 

잠시 쉬었으니 다시 출발 합니다..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은 루아페후(2,797m), 나우루호에( 2,291m), 통가리로(1,968m) 세개의 대형 화산

지대를 통과 하는 코스 입니다...

특히나 나우루호에 화산은 반지의 제왕 3부에 나왔던 장소로 유명 합니다..

우리는 기상이 안좋아서 그 장엄한 광경을 다 못 느끼고 지나치게 되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 꼭 다시 가려고 합니다...

그때 같이 가실 분들...미리 미리 손 드세요....ㅎㅎㅎ